박상우 국토장관 “공적보증 통해 건설사 자금 확보하도록 할 것”

source: 더나은미래

author: admin

2024-11-14 12:43:47

박상우 국토부 장관은 지난 25일 정부의 교통분야 3대혁신 브리핑을 통해 요금은 4000원대 중반 정도로 생각 중이고 다음주 즘에 결정이 될 것 같은데 광역버스가 3000원 이상이어서 시간과 비용 등을 따지면 (4000원대 중반은)크게 비싼 요금이 아니라는 것이 그간 우리가 의견 수렴한 내용이라고 밝힌 바 있다.

자유시장경제는 ‘소비자가 왕(王)인 사회다.정부는 반기업정서에 편승해서 명시적·묵시적 규제를 전방위적으로 늘려왔다.

박상우 국토장관 “공적보증 통해 건설사 자금 확보하도록 할 것”

좋은 일자리는 대기업에 많다.패소해서 기업에 돌려준 돈이 3000억원에 육박한 해도 있었다.공정위 처분의 ‘공정성을 의심할 만한 수준이다.

박상우 국토장관 “공적보증 통해 건설사 자금 확보하도록 할 것”

‘단체급식 대외개방으로 소비자 후생이 어떻게 높아질 것인지 아무 해명이 없다.대기업 육성은 ‘질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는 가장 강력한 수단이기도 하다.

박상우 국토장관 “공적보증 통해 건설사 자금 확보하도록 할 것”

거액 아파트를 현찰로 매입한 공무원들이 ‘버티기를 한다.

그래서 ‘경쟁제한행위를 통해 소비자에게 피해가 갔다는 혐의가 있을 때 공정경쟁 당국이 행동을 취한다.투자 없는 일자리·성장은 공염불 미래 향한 기업들 투자 크게 줄어 미·일·중 세계 100대 기업 느는데 한국.

부패로 인한 질곡의 절대량을 낮추는 한 방법은 공직자에게 청렴 입증 의무를 지우는 것이다.그런데 소비자 대부분은 삼성 직원들이다.

그러나 더 큰 그림에서 접근해야 한다.여기에 사익이 끼어들면 규제를 고치기보다 기업과 ‘딜(deal)을 해서 뭔가를 얻어내려 한다.



Copyright © Powered by     |    더나은미래|박상우 국토장관 “공적보증 통해 건설사 자금 확보하도록 할 것”    |    sitemap

2년 만에 돌아온 '호주오픈의 남자' 조코비치, 첫 경기서 완승엔화 뛰고 위안화 하락…불확실성 여파(상보)총선판된 신도시 재건축설명회… 후보들 “지구 추가지정” 공수표中, 美 국채 보유량 6개월 연속 축소아시안컵 4강 승리를 기원하며아르테타 선생님의 3년 조련…평균 24세 ‘아스널 유치원’ 돌풍바이든 대통령의 1월 인·태 외교 성적표망할 뻔한 겐조를 살려낸 동양인 듀오레오-송명근 37점 폭발 OK금융그룹, KB손해보험 제압계속 위대하기는 힘들어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아르테타 선생님의 3년 조련…평균 24세 ‘아스널 유치원’ 돌풍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고금리에 국민연금 수익 14.8조 줄었다내가 서공예의 트레저이창용 “부동산 규제 조여도 가계빚 안잡히면 금리인상 고려”尹 “수출 위해 뛰고 또 뛰겠다…복합위기, 중동붐서 돌파구”中 상하이증시, 동시호가서 0.51%↑…선전 0.50%↑美 남부 캘리포니아, 주택 판매 20% 급감中 1월 차이신 제조업 PMI 48.3…전월치 49.7과학기술의 본질은 협력…미·중갈등 이분법 넘어서야현대차그룹 계열사 4곳 공동파업…“동등 대우” 요구“내 검사 인생의 화양연화는 문재인 정권 초반”다양성 존중은 언어에서부터“휴대폰은 필수재…삼성·애플, 비용 부담 완화 노력 당부”[속보] 2030 부산엑스포 유치 불발…사우디에 석패교묘해진 핵심기술 유출‘비단옷 위에 삼옷’ 한국미술의 DNA미국인이 아보카도 너무 사랑해서…멕시코 숲이 사라진다3 ‘자녀당 1억’ 부영 출산장려금 세제혜택 받나